메뉴 건너뛰기

감리교에 대하여

의로움과 행복(초청 메세지-존 웨슬리)

관리자 2013.01.15 13:49 조회 수 : 753

기독교는 마음(heart)의 종교입니다. 마음의 숨은 속사람 안에 천국이 존재하는 것이 기독교의 특징입니다. 천국은 "의와 평강과 희락"입니다.

"의"란 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으로서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와 주님으로 영접한 사람의 마음 속에 부어진 하나님의 사랑에 의해 - 말로만의 사랑이 아닌, 하나님의 솔직함과 진실함이 그 선한 행위로 드러납니다.

그러나 참된 종교는 하나님과 사람에게 바르게 향하는 마음인 "의"와 더불어 행복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의로울 뿐만 아니라 평강(平康)과 희락(喜樂)도 누리는 것입니다.

예수님만이 주시고, 세상이 빼앗을 수 없는 평강, 사람의 이해력을 초월하는 평강, 장차 도래할 세계의 권능에 의한 초자연적인 감동으로서, 모든 의혹(의심)과 고통에 찬 불안을 추방하는 평강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평강이 확고히 자리잡은 마음 속에는 기쁨(희락)도 있습니다. 자신이 하나님의 자녀라는 증거로 인하여 생겨나는 평온하고도 견실한 기쁨을 예수님은 우리 영혼 안에 충만케 하십니다.

이 "의와 행복"이 하나로 되어 영혼 안에 열려 있는 것을 성경은 천국(天國)이라고 부릅니다.(마태3:2)

이제 이 천국이 아주 가까이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이 마음으로 회개하고, 하나님의 거룩한 복음(예수님)을 믿고 영접하기만 하면, 하나님은 기꺼이 여러분을 용서하십니다.
"안심하라, 네 죄가 사해졌다"고 말씀하시자 마자, 천국은 오는 것입니다.

아무리 여러분의 죄가 많을지라도, 있는 모습 그대로 지금 하나님의 어린양 예수님께 자신을 내던지십시요. 그 때 "의와 평강과 희락의 천국"이 여러분 영혼 안에 열립니다.
위로